문의하시기 전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인증 비밀번호는 UVO 센터(☎ 1899-2121) 또는 기아레드멤버스 웹사이트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UVO 센터를 이용하시려면 [☎ 1899-2121→2. 가입자 서비스 요청→전화번호 인증→0. 상담원 연결]을 통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아레드멤버스 웹사이트를 이용하시려면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멤버스→나의차량조회→모젠/UVO→단말기계약정보]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UVO 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고속도로 및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배터리충전, 타이어교체, 긴급주유, 문잠김해제 서비스 등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안전을 위해
현장 조치가 불가하고 긴급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기아 긴급출동의 경우, 보증수리 대상인 경우에는 출동비가 무상이나, 보증수리 초과 차량의 출동비는 현장에서 청구되며,
보증수리 차량의 경우에도 출동비는 무상이나 소요된 부품 등에 대해서는 고객이 비용을 지급합니다. -
도난 추적 서비스는 차량의 전류 공급 안정성을 위해 시동이 꺼진 후 48시간까지만 제공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시동이 꺼진 후 48시간 이후에 도난 차량에 재시동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차량의 위치추적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UVO센터(1899-2121)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