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주메뉴

서비스가입 바로가기 유료전환신청 연락처 남기기 기아자동차 바로가기 기아레드멤버스 바로가기
메뉴 전체보기
  • HOME >
  • 고객지원 >
  • A/S 안내
  • UVO 페이스북
  • UVO 트위터

A/S 안내

UVO 단말기 문제가 있으시면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 센터에 방문 해 주세요

A/S 안내

ㆍ전국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08:30 ~ 18:00 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 휴무)
ㆍ단말 장치에 이상이 있을 때 찾아주세요.

참고하세요

  • ㆍUVO 단말 장치의 A/S는 차량의 오디오, TV, 내비게이션의 고장 시 고객님께서 A/S를 받으셨던 방법과 동일하게 현대 웰슨을 통해 제공됩니다.
  • ㆍ현대 웰슨은 기아자동차에 장착된 오디오, TV, 내비게이션의 A/S를 담당하는 협력 업체로서, 기아 직영 서비스 센터에서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전국 115개 협력점을 통해서도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ㆍUVO 단말 장치의 하드웨어 결함, 파손 및 소프트웨어 오류 등의 사유로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하시거나 지도 및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를 받으시려는 경우 전국 직영 서비스 센터로 전화해 주세요. 자세한 상담 및 가까운 A/S점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