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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진단 결과에 따라 A/S 연계 조치를 안내 드려 고객님의 안전과 차량의 보호를 지원합니다.
ㆍ차량의 계기판에 원격 진단 대상 관련 경고등이 켜진 경우 차량 상태를 진단하는 서비스입니다.
ㆍ차량의 계기판에 원격 진단 대상 관련 경고등이 켜진 경우 내비게이션에서 ‘차량 진단’ 버튼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주변 정비소로 길 안내를 해드리거나 상담원을 통해 견인, 정비 예약 등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01 ‘차량 진단’ 버튼 선택
- 02 차량 진단 실행
- 03 점검 필요한 항목이 있을 경우 ‘상세 정보 수신’ 버튼 선택
- 04 진단 결과 확인
참고하세요
- 진단 대상 시스템은 엔진 변속 계통으로 차량의 안전과 관련된 시스템이며, 해당 시스템의 경고등이 계기판에 켜진 경우에만 이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 경고등이 켜지지 않는 차량 이상이 발생하면 룸미러나 실내등의 SOS 버튼을 누르신 후 상담원에게 가까운 정비소 길 안내나 견인 등의 서비스를 요청해 주세요.
- 진단의 결과는 원격으로 차량 신호를 통해 추정한 1차 진단 결과이며, 상세한 진단을 위해서는 기아자동차 서비스 센터 및 서비스 협력점을 방문하셔서 점검 받으셔야 합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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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상태 점검 결과를 앱이나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ㆍ고객님의 차량 상태를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ㆍ(UVO 1.0) 정기 점검일에 시동을 거시면 정기 점검을 수행할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예'를 선택하시면 정기 점검 서비스가 실행되고, 지정된 날짜에 리포트가 발송됩니다.
정기 점검일에 차량을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지정된 정기 점검일로부터 최대 7일간 정기 점검 실행 여부를 묻게 되며, 7일이 경과하면 해당 월의 정기 점검 서비스가 수행되지 않습니다.
ㆍ(UVO 2.0 이상) 별도의 메뉴 조작 없이도 한 달에 한 번 고객님 차량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01 ‘상태’ 버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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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하단의 ‘월간리포트’ 버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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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월간 리포트 확인
참고하세요
- 정기 점검의 초기 설정일은 차량 출고일 기준 7일 후로 자동 설정됩니다.
- 법인, 리스, 렌트 차량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UVO 앱으로 서비스 이용 시 가입하신 통신사 및 요금제의 종류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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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운행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차량의 운행 거리, 공회전 시간, 급가속/감속 분포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내비게이션에서 ‘운행 정보’ 버튼을 선택하시면 최근 시동 후의 운행 기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1 운행 정보 선택
02 운행 정보 확인
참고하세요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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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버전의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와 지도가 무선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와 지도가 최신 버전으로 무선 업데이트됩니다.
· 업데이트 가능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있을 경우 차량 시동을 켜실 때 무선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참고하세요
- 무선 업데이트 최종 단계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내비게이션 및 후방 카메라 등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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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 권고 알림으로 배터리 방전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ㆍ차량을 장기간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UVO 앱을 통해 주행을 권고해 드립니다.
ㆍ시동 off로부터 7일 이후 배터리 잔량 수준이 ‘보통’으로 변경되면 UVO 앱으로 주행 권고 알림이 발송 됩니다.
참고하세요
- UVO 앱의 알림 관련 권한을 모두 켜두셔야 합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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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차량 주행 정보를 기반으로 운전 습관 분석 결과와 안전 운전 점수를 안내해 드립니다.
ㆍ최근 90일 이내 1000km 주행 거리를 기준으로 안전 운전 점수가 70점 이상일 경우 제휴 보험사를 통해 보험료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ㆍ급가속, 급감속 등 주행 정보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 점수가 산정되며, 주행일 기준으로 1일 후에 주행 정보가 점수에 반영됩니다.
ㆍUVO 앱에서 개인 정보 수집에 동의하시면 분석된 안전 운전 점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참고하세요
- 현재 제휴 보험사는 현대해상이며, 제휴 보험사는 향후 확대될 예정입니다.
- 보험료 할인 혜택은 제휴 보험사 정책에 따라 변경되거나 확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보험 상품 및 혜택 관련 세부 내용은 제휴 보험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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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소모품 교체 시기가 되면 점검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ㆍ엔진 오일, 점화 플러그 등 소모품 교체 시기가 되면 교환 안내 알림창이 떠 차량을 보호하고 고장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ㆍ내비게이션에서 ‘차량 진단 관리’ 버튼 → ‘소모품관리’ 버튼을 선택하시면 각종 소모품 종류에 따른 상태 정보 및 교환 주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소모품 교환 주기를 자유롭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01 ‘차량진단관리’ 버튼 선택
02 ‘소모품관리’ 버튼 선택
03 교환 주기, 상태, 교환 이력 등을 확인
01 ‘UVO’ 버튼 선택
02 ‘소모품관리설정’ 버튼 선택
03 ‘소모품상태알림’의 ‘설정’ 버튼 선택
참고하세요
- UVO 미가입 고객님도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소모품 관리 동기화 기능은 UVO 가입 시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최초 사용 시 차량의 주행 조건을 설정해 주세요.
- 소모품 교환 알림은 팝업으로 표시되며, 교환 알림 주기는 교환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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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 정보에 기반한 경제 운전 등급을 확인해 보세요.
ㆍ주행 속도, RPM, 급가속/감속 정보 등 주행 정보를 기반으로 경제 운전 등급을 산정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ㆍ내비게이션에서 ‘차량진단관리’ 버튼 → ‘경제운전’ 버튼을 선택하시면 경제 운전 등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1 ‘차량진단관리’ 버튼 선택
02 ‘경제운전’ 버튼 선택 후 ‘eco 등급’ 버튼을 선택하여 확인
참고하세요
- 경제 운전 등급은 동일 차량을 이용하시는 다른 UVO 가입 고객님들의 평균과 비교한 결과입니다. 따라서 정체가 심한 도로로 운행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소통이 원활한 도로로운행하시는 고객님들에 비해 등급이 다소 낮게 산정될 수 있습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