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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백이 전개되면 에어백 전개 신호가 UVO 긴급 구난 센터에 전송되어 신속하게 차량 사고에 대처합니다.
ㆍ에어백이 전개되는 사고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사고를 인식하고, 사고 처리를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ㆍ에어백이 전개되면 UVO 긴급 구난 센터로 사고가 자동 접수되고, 상담원이 차량 내장 전화를 통해 사고 상황을 파악 후 119 및 보험사 등에 출동 요청을 해드립니다.
ㆍ에어백이 전개된 후에는 고객님의 부상 등으로 차량에 내장된 전화를 받기 어려우신 경우에도 자동으로 전화를 받으실 수 있도록 자동 착신 모드로 전환됩니다.
ㆍ차량에 내장된 전화로 고객님과의 연결에 실패하는 경우, 긴급 연락처 등 연결 가능한 번호로 재시도하고, 통화 실패 시 제휴사를 통해 견인차를 지원해 드립니다.
ㆍ자동 착신 모드는 상담원이 서비스를 종료하거나 시동을 끄면 해제됩니다.참고하세요
- ㆍ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ㆍ아래 예시를 포함해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는 사고의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 후방 추돌이나 충돌, 사이드 에어백 미 장착 차량의 측면 충돌
- 사면 추돌이나 충돌 (앞 방향 비스듬한 추돌이나 충돌)
- 전복, 구름 등의 기타 사유 - ㆍ차량 사고의 극심한 충격으로 차량 배터리가 파손되어 전원 공급이 차단될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ㆍ차량에 원격 시동기 등 별도 기기를 장착하다가 관련 배선에 영향을 미쳐, 사고가 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에어백 전개 신호가 잘못 전송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 ㆍ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ㆍ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ㆍ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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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O 긴급 구난 센터가 112, 119, 보험사와 연계하여 신속하게 도와 드립니다.
ㆍ차량 사고와 같은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SOS 버튼을 눌러 각종 사고 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ㆍ에어백이 전개되면 UVO 긴급 구난 센터로 사고가 자동 접수 되고, 상담원이 차량 내장 전화를 통해 사고 상황을 파악하여, 112, 119, 보험사 등에 출동 요청을 해드립니다.
ㆍ119와 112 신고는 고객님, 상담원, 119(112) 간 3자 통화로 동시에 연결되어 사고 위치 및 고객님의 정보 확인 시에 상담원을 통해 신속하게 출동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사고 및 자연재해 등으로 차량이 전복, 추락,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폭설 등에 갇혀 자력 주행이 불가능하여 구난이 필요하실 때 긴급 구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차량의 고장, 교통 사고 등으로 자력 주행이 불가능하신 경우 견인을 개시한 곳으로부터 10km까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무료 견인 구간을 초과하는 경우 고객님께서 별도의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차량의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휘발유, 경유를 3리터까지 무료로 주유해드립니다. 단 LPG 차량은 긴급 주유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주행이 불가능하신 경우 현장에서 조치 가능한 차량 고장에 대한 응급 조치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단 부품의 정비 및 교환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차량의 열쇠를 분실하셨거나 차량의 실내에 두고 차 문을 잠그신 경우 잠금 해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단 트렁크 잠금 장치는 제외되며, 차량 옵션에 따라 비용이 발생하거나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차량의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하신 경우 차량의 운행이 가능하도록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배터리를 교환할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타이어 펑크 또는 파손으로 인하여 주행이 불가능하신 경우 차량에 내장되어 있는 예비 타이어로 무료 교체해 드립니다. 단 새 타이어로 교체할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 ㆍSOS 긴급 출동 서비스는 연 2회까지 제공됩니다.
- ㆍUVO 가입 차량 외 고객님께서 소유하신 다른 차량이나 가족 차량 등에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ㆍ고속 도로, 자동차 전용 도로 및 교량 등 관련 법상 노상 출동 작업이 불가능한 지역에서는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긴급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ㆍ사고 견인, 문 잠김 해제, 타이어 교체, 긴급 주유, 배터리 충전은 고객님의 희망에 따라 가입하신 보험사나 제휴사인 하이카 서비스를 통해 제공됩니다.
- ㆍ보증 수리를 포함한 기타 항목의 경우 현대 긴급 출동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신차이 보증 내용 및 규약에 종속됩니다.
- ㆍ긴급 상황의 신속한 지원을 위해 긴급 상황이 아닌 정보 제공, 길 안내 등의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ㆍ신속한 조치를 위해 차량 번호나 보험사, 긴급 연락처가 변경될 경우 UVO 센터(1899-2121)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ㆍUVO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ㆍ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ㆍ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ㆍ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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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과 협조하여 도난당하신 차량의 추적을 신속하게 지원해드립니다.
ㆍ UVO 센터에서 도난 차량의 위치, 주행 경로 등을 경찰에 제공해 효과적으로 도난 추적을 지원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ㆍ경찰에 차량 도난 신고를 하신 후 UVO 센터(1899-2121)로 연락해 주세요.
ㆍ신분 확인 후 경찰 협조 하에 도난 추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01 차량 도난 상황 발생
02 경찰에 차량 도난 신고
03 UVO 센터에 차량 도난 추적 요청
04 UVO 센터에서 도난 차량 추적 지원
05 차량 회수
참고하세요
- ㆍ고객님의 개인 정보 및 위치 정보 보호와 서비스 오남용 방지를 위해 경찰서나 관할 지구대에 도난 신고가 접수되고, 경찰이 위치 추적을 요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도난 추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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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도난 추적 서비스는 아래의 시간 동안 지원 가능합니다.
- 실시간 위치 정보
UVO 1.0 : 시동이 꺼진 시점으로부터 48시간(2015년 4차 정기 업데이트 시 96시간)
UVO 2.0 및 3.0 : 시동이 꺼진 시점으로부터 96시간
10.25인치 이상의 내비게이션 장착 차종 : 시동이 꺼진 시점으로부터 168시간
- 과거 위치 정보 : 위치 정보 수집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 - ㆍUVO 가입 고객님(차주 확인 필요)에 한해서만 도난 추적이 가능하며, 소정의 신분 확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 ㆍUVO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ㆍ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ㆍ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ㆍ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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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도난 경보가 울려도 듣지 못하면 소용이 없습니다. SMS로 즉시 확인하세요.
차량의 도난 경보가 울린 경우 UVO 가입 고객님께 SMS를 전송하여 차량의 도난, 파손 등의 상황에 대처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ㆍ차량의 도난 경보가 울리면 UVO 긴급 구난 센터로 신호가 자동 전송 됩니다.
ㆍ신호가 자동 접수되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도난 경보 작동을 알리는 SMS가 전송됩니다.
01 스마트 키(또는 리모컨 키)로 도어가 잠긴 후 스마트 키(또는 리모컨 키)를 사용하지 않고, 임의로 도어 / 엔진 후드 /
트렁크가 열림
02 도난 경보 작동
03 도난 경보 알림 SMS 수신
참고하세요
- ㆍ도난 경보 알림 서비스는 차량에 도난 경보 장치가 장착되어 있고, 도난 경보 장치가 작동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 ㆍ차량 도난 경보는 스마트 키(또는 리모컨 키)로 도어를 잠그신 후 스마트 키(또는 리모컨 키)를 사용하시지 않고, 임의로 도어 / 엔진 후드 / 트렁크를 여신 경우 비상 경고등 깜빡임과 함께 울리며, 이 경우 도난 경보 알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ㆍ스마트 키(또는 리모컨 키)가 아닌 열쇠로 도어를 잠그신 경우 도난 경보 알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ㆍSMS 발송은 UVO 가입 고객님에 한해서만 제공되며, 가입 시 등록하신 번호로 전송됩니다.
- ㆍ시동 Off 후 일정 시간* 이내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UVO 1.0 : 48시간(2015년 4차 정기 업데이트 시 96시간), UVO 2.0 및 3.0 : 96시간, 10.25인치 이상의 내비게이션 장착 차종 : 168시간) - ㆍUVO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ㆍ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ㆍUVO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ㆍ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ㆍ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ㆍ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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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순간의 부주의가 큰 사고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UVO 상담원이 부주의로 인한 사고를 방지해 드립니다.운전자 주의 경고 시스템 작동 중 경보가 발생하면 이를 자동으로 감지해 운전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UVO 상담원과 전화 연결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ㆍ운전자 주의 경고 시스템의 경고가 발생하면, 차량의 계기판과 내비게이션에 운전 부주의 상태에 대한 알림이 표시됩니다.
ㆍ운전 부주의 상태로 인식되면 UVO 긴급 구난 센터에 자동으로 감지되어, 상담원이 차량 내장 전화를 통해 고객님께 연결됩니다.
ㆍ상담원이 고객님의 운전 부주의 상태에 대해 안내하여 휴식을 권해드리거나 주변 휴게소 길 안내를 통해 사고를 방지합니다.
01 운전자 부주의 상태 확인
02 계기판과 내비게이션을 통한 휴식 권고 안내
03 상담원을 통한 휴식 권고 및 주변 휴게소 길 안내
참고하세요
- ㆍ운전자 주의 경고(부주의 운전 경보) 시스템이 장착되지 않은 차량은 운전자 주의 알림(부주의 운전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ㆍ운전자 주의 경고(부주의 운전 경보) 시스템 작동 중 경고가 발생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 ㆍUVO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ㆍ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ㆍ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ㆍ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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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좌석에서 발생하는 변화를 감지해 SMS로 알려드립니다.
· 차량 뒷좌석에서 움직임이나 문 열림 등의 변화가 감지되어 승객이 타고 있는 것으로 인지될 경우 경보음이 울리고 고객님께 SMS가 발송됩니다.
· 뒷좌석 확인 메시지가 안내된 후 차량 센서를 통해 뒷좌석의 움직임이 감지되면 경보음과 함께 SMS가 발송됩니다.
참고하세요
- ㆍ후석 승객 감지 장치가 장착되지 않은 차량은 후석 승객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ㆍSMS 발송은 UVO 가입 고객님에 한해서만 제공되며, 가입 시 등록하신 번호로 전송됩니다.
- ㆍ뒷좌석 움직임 감지 센서는 문 잠금 후 24시간 동안 작동합니다.
- ㆍUVO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ㆍ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ㆍ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ㆍ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