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ep1. UVO 장착 여부 확인
차량의 룸미러 또는 오버헤드 콘솔에 SOS 버튼이 있다면, UVO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tep2. UVO 가입
· UVO 앱으로 가입 UVO 앱을 다운로드 하신 후 기아자동차 계정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개인 사업자 명의로 출고된 차량만 UVO 앱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으로 가입 차량 내에서 내비게이션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차량 출고 후 12개월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12개월이 경과한 경우 UVO 센터(1899-2121)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 신청서로 가입 UVO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구비 서류와 함께 기아자동차 지점, 대리점 또는 UVO 센터에 제출하시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개인 사업자 명의로 출고된 차량만 홈페이지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Step3. 내비게이션 설정
※ 내비게이션 가입이 지원되는 차종은 UVO 앱, 내비게이션 또는 가입 신청서를 통해 UVO 가입을 완료하신 후 본 단계의 내비게이션 설정을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UVO 가입이 완료되면 차량 내에서 내비게이션 설정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내비게이션 [UVO] → [UVO 설정] → [서비스 가입]을 눌러주세요
- 내비게이션 설정이 진행되는 중에는 헤드 유닛의 하드 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접속 경로 및 메뉴 명칭은 차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01 ‘UVO’ 버튼 선택
02 ‘UVO 설정’ 버튼 선택
03 ‘서비스 가입’ 버튼 선택
Step1. UVO 장착 여부 확인
차량의 실내에 ‘SOS’ 버튼이 있다면, UVO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의 대시보드에 ‘SOS’ 버튼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Step2. UVO 가입
· 내비게이션으로 가입 차량 내에서 내비게이션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UVO 내비게이션 장착 차종만 가능합니다.
※ 차량 출고 후 6개월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6개월이 경과한 경우 UVO 센터(1899-2121)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참고하세요 [서비스 가입 전 필수 확인 사항]
서비스 가입 전 필수 확인 사항 구분 세부내용 비고 보험정보 보험사명 (예) 현대해상 보험증서 자동차 번호판 정보 자동차 번호판 정보 (예) 30너5659 차량등록증 ㆍ필수 정보가 누락된 경우 서비스 가입 신청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반드시 정보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