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 HOME >
  • 고객지원 >
  • 자주하는 질문
  • 블루링크 페이스북
  • 블루링크 트위터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들의 자주 묻는 질문을 한곳에 모았습니다쉽고 편하게 궁금하신 점을 확인해보세요

문의하시기 전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 · 해지 · 변경
  • 서비스 이용
  • 오류 · A/S
  • 요금 · 미납
  • 블루링크 는 차종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기본 서비스(원격제어, 안전보안, 차량관리, 길안내)가 무료로 제공 됩니다.
    차종에 따른 기본 서비스 무료 제공 기간은 블루링크 홈페이지의 ‘요금제 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차 구매 후 최초 가입 고객에 한해 기본 서비스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중고차 구매 후 가입을 하실 경우 유료(월 11,000원, 부가세 포함)로 제공됩니다.
    차종에 따른 기본 서비스 무료 제공 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는 고객 동의를 거쳐 유료로 제공됩니다.
    (사전 유료 전환 동의시 월 8,800원(부가세 포함), 이후 유료 전환 시 월 11,000원(부가세 포함))
    컨시어지 서비스는 기본 서비스 무료 제공 기간과 상관없이 유료(월 9,900원, 부가세 포함)로 제공됩니다.
    부가 서비스인 ‘컨시어지’에 가입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 미납 시 가산금은 당월 청구금액의 2%입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블루링크 센터(1899-0606)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