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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고객님들의 자주 묻는 질문을 한곳에 모았습니다쉽고 편하게 궁금하신 점을 확인해보세요

문의하시기 전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 · 해지 · 변경
  • 서비스 이용
  • 오류 · A/S
  • 요금 · 미납
  • 고객님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주행 중에는 단말기 조작을 제한하고 있으며, 기어가 P단일 경우만 조작이 가능합니다.
    시스템 조작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차량을 잠시 정차해 주세요.
    단, 조작이 간단한 일부 서비스는 주행 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시동을 켠 후 수 분 동안 GPS가 인식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혹은 GPS위성에서 발송하는 전파의 특성상 고가 밑, 지하차도, 도심 건물 밀집 지역 등 GPS 수신 안테나가 가려지는 경우 수신 불량 상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장애물이 없는 위치로 차량을 이동하시면 GPS 수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게 됩니다.
    만약 개방된 지역에서도 위성수신 상태가 불량하면 A/S를 통해 GPS 수신 장치의 정비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원격 공조 제어 서비스 이용시 비상등이 함께 켜지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스마트키로 차량의 문을 여닫으실 때 비상등이 깜빡이는 것과 동일합니다.
    또한 도로 안전상의 이유로 시동이 켜져 있다는 것을 외부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시동과 비상등이 함께 작동됩니다.

  • 블루링크 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 블루링크 센터
         - 전화 : 1899-0606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블루링크 단말기의 보증수리 기간은 구입한 신차의 보증 내용 및 규약에 종속됩니다.
    현대자동차의 보증수리 기간은 차종, 동력전달장치, 일반부품 등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블루링크 단말기는 일반부품의 보증기간에 따릅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블루링크 센터(1899-0606)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