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룸미러에 블루링크 ‘b’ 버튼이 있다면, 블루링크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룸미러를 통해 장착 여부를 확인해보세요.
“개인” 명의 차량 고객님은 스마트폰으로 가입,
“법인/리스/렌트” 명의 차량 고객님은 내비게이션으로 가입하시는 방법이 가장 편리합니다.
· 스마트폰으로 가입
차량 출고 후 수신한 SMS 링크(https://bluelink-reg.hyundai.com/m/b/index.html)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차량 출고 확인 익일부터 블루링크 가입 가능합니다.

· 네비게이션으로 가입
차량에서 내비게이션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내비게이션 가입은 차량 출고 후 6개월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6개월이 경과하신 경우 블루링크 센터(1899-060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가입신청서로 가입
(차량 구매시) 블루링크 가입신청서 작성 후 차량매매계약서와 함께 카마스터에게 제출해주세요.
(차량 구매 이후) 블루링크 가입신청서 작성 후 구비서류와 함께 FAX 또는 E-MAIL로 제출해해주세요.
가입이 완료되면(업무일 기준 2-3일 소요) 문자메시지로 안내해드립니다.
※ 서비스 가입 후 차량에서 내비게이션을 추가 설정하셔야 서비스 사용 가능합니다.
※ 가입신청서 및 구비서류 제출
- FAX : 031-8086-1890~1
- E-MAIL : tmsmaster@hyundai.com


개인명의 차량 |
· 일반 : 신분증, 차량등록증 · 외국인 : 외국인등록증, 차량등록증, 가입신청서에 납부정보(통장/신용카드) 작성 필수 · 개인사업자 :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차량등록증 |
---|---|
법인명의 차량 |
· 일반 : 사업자등록증, 차량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 날인된 위임장, 사원증 · 공공기관 : 고유번호증, 차량등록증, 기관장 날인된 위임장, 사원증(공무원증) ※ 법인인감이 없는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위임장”을 “대표자 또는 기관장명의 위임공문”으로 대체 |
· 중고차 구매시
블루링크 가입신청서 작성 후 구비서류와 함께 FAX 또는 E-MAIL로 제출해주세요.
가입이 완료되면(업무일 기준 2-3일 소요) 문자메시지로 안내해드립니다.
※ 서비스 가입 후 차량에서 내비게이션을 추가 설정하셔야 서비스 사용 가능합니다.
※ 가입신청서 및 구비서류 제출
- FAX : 031-8086-1890~1
- E-MAIL : tmsmaster@hyundai.com


개인명의 차량 |
· 일반 : 신분증, 차량등록증 · 외국인 : 외국인등록증, 차량등록증, 가입신청서에 납부정보(통장/신용카드) 작성 필수 · 개인사업자 :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차량등록증 |
---|---|
법인명의 차량 |
· 일반 : 사업자등록증, 차량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 날인된 위임장, 사원증 · 공공기관 : 고유번호증, 차량등록증, 기관장 날인된 위임장, 사원증(공무원증) ※ 법인인감이 없는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위임장”을 “대표자 또는 기관장명의 위임공문”으로 대체 |
참고하세요 [서비스 가입 전 필수 확인 사항]
구분 | 세부내용 | 비고 |
---|---|---|
보험정보 | 보험사명 (예) 현대해상 | 보험증서 |
자동차 번호판 정보 | 자동차 번호판 정보 (예) 30너5659 | 차량등록증 |
ㆍ필수 정보가 누락된 경우 서비스 가입 신청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반드시 정보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