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시기 전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차종/고객 유형에 따른 가입방법은 홈페이지의 ‘서비스 가입’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블루링크 센터에 연락하시어 가입 신청을 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차종에 따라 가입 완료 안내 문자 수신 후 차량 내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중고차로 서비스 가입시에는 기본 서비스 무료 제공 혜택이 제동되지 않습니다.
※ 블루링크 센터
- 전화 : 1899-0606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블루링크 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① 블루링크 센터 전화 연결
② 해지 신청서 작성 및 구비서류 준비
- 해지신청서는 홈페이지의 블루링크 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구비서류
> 개인 : 신분증 사본
> 개인사업자 : 본인(대표자) 신분증 사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직원의 신분증 또는 재직증명서
> 법인 : 사업자 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직원의 신분증 혹은 재직증명서
> 대리인이 해지 신청을 하시는 경우
☞ 전화로 고객 본인 의사 확인 가능시 : 가입자 신분증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 전화로 고객 본인 의사 확인이 불가능시 : 대리인의 신분증 및 위임장(인감 날인)
③ 팩스나 이메일을 이용해 블루링크 센터에 해지 신청서와 구비서류 제출
- FAX : 031-8089-1894
- 이메일 : tmsmaster@hyundai.com
※ 블루링크 센터
- 전화 : 1899-0606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차량을 매각하거나 타인에게 양도하신 경우에는 이용하시던 블루링크를 반드시 해지하셔야 합니다.
차량을 매각하시면서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으시면 계속 기본료 및 서비스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리스차량을 반납하실 때에는 이용하시던 블루링크를 반드시 해지하셔야 합니다.
차량을 반납하시면서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으시면 계속 기본료 및 서비스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블루링크 센터를 통해 가입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블루링크 센터
- 전화 : 1899-0606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블루링크 센터(1899-0606)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