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시기 전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정보 입력 후 차량 계약자 핸드폰 번호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로그인 정보는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이니 고객님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원격시동/공조 기능은 공조를 미리 제어 하기 위해 시동이 함께 필요한 서비스이므로 분리해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블루링크 센터 또는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 블루링크 센터
- 전화 : 1899-0606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현대 긴급출동의 경우, 보증수리 대상인 경우에는 출동비가 무상이나, 보증수리 초과 차량의 출동비는 현장에서 청구되며, 보증수리 차량의 경우에도 출동비는 무상이나 소요된 부품 등에 대해서는 고객이 비용을 지급합니다.
-
도난 추적 서비스는 차량의 전류 공급 안정성을 위해 시동이 꺼진 후 96시간(블루링크 2.0) / 48시간(블루링크 1.0)까지만 제공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시동이 꺼진 후 96시간(블루링크 2.0) / 48시간(블루링크 1.0) 이상 경과하여 이후에 도난 차량의 재시동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차량의 위치추적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방전 및 통신이 어려운 음영지역 차량이 위치한 경우 추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1.0: 2015년 4차 정기 업데이트 시, 대기시간 48시간 -> 96시간으로 연장됨) -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등으로 인해 자력 주행이 불가능하여 구난을 필요로 할 경우 긴급구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 경우 별도의 구난장비 없이 견인차(렉카)로 구난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 별도의 구난장비가 필요하거나 작업 난이도에 따라 추가비용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또한 구난작업 30분 초과시(현장도착에서 완료까지의 시간) 별도의 비용을 부담 하여야 합니다. -
고속도로 및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배터리충전, 타이어교체, 긴급주유, 문잠김해제 서비스 등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안전을 위해 현장 조치가 아닌 긴급 견인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의 ‘월간리포트’ 페이지 또는 블루링크 센터를 통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블루링크 센터
- 전화 : 1899-0606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컨시어지 서비스는 룸미러의 b버튼을 눌러 블루링크 센터 상담원 연결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유료 부가 서비스인 ‘컨시어지’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 컨시어지 가입시 월 9,90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되며, 블루링크 폰(음성통화) 사용시 2.09원/초(부가세 포함)의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단, 상담원 길안내는 통화료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내비게이션 홈화면에서 [전체 메뉴] 선택 ▶ [블루링크] 선택 ▶ [블루링크 설정] 선택 ▶ [모뎀 정보] 선택 후 ‘전화번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차종에 따라 확인 방법이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블루링크 센터(1899-0606)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