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주메뉴

서비스가입 바로가기 유료전환신청 연락처 남기기 기아자동차 바로가기 기아레드멤버스 바로가기
메뉴 전체보기
  • HOME >
  • 고객지원 >
  • 공지사항
  • UVO 페이스북
  • UVO 트위터

공지사항

UVO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항목을 제공하는 표
구분 제목 첨부 작성일
UVO UVO(LGU+)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공지 2020-06-16

안녕하세요.
UVO(LGU+)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정 주요 내용
   - 서비스명 수정
   -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관련 내용 수정
   - 권익 침해 구제 방법 관계기관 현행화

서비스 가입 전 필수 확인 사항
구분 조항 수정 전 수정 후
개인정보 처리방침 2 개인 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2. 회사는 서비스 제공 기간 및 서비스 해지 시점까지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며,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각 항목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보유 및 이용합니다.
① 개인화 프로파일은 서비스 해지 후 6개월
2. 회사는 서비스 제공 기간 및 서비스 해지 시점까지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며,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각 항목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보유 및 이용합니다.
① 개인화 프로필은 서비스 해지 후 6개월
개인정보 처리방침 4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제공하는 항목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주)미스터픽

기아자동차 계정과 첫차 서비스의 계정 연동

ID, 계정ID(E-mail), 성명,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car ID, 차종, 연료 타입, UVO 내 차량 등록 날짜

첫차 서비스 또는 UVO 서비스 탈퇴 시까지, UVO 데이터 제공 동의 철회 시까지

차량 누적 주행 거리 자동 업데이트 기능

차량 누적 주행거리

개인정보 처리방침 8 처리하는 개인 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1. 회사는 아래와 같은 정회원의 개인 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3) 개인화 프로파일 : 좌석 세팅값, 내비게이션 설정 정보, 내비게이션 등록 위치, 최근 목적지, 즐겨찾기 등록 개수•위치, 길 안내 목적지 탐색 방법 등 고객이 차량, 차량 UVO 단말 장치 및 UVO 서비스에서 설정한 값에 관한 정보
1. 회사는 아래와 같은 정회원의 개인 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3) 개인화 프로필 : 좌석 세팅값, 내비게이션 설정 정보, 내비게이션 등록 위치, 최근 목적지, 즐겨찾기 등록 개수•위치, 길 안내 목적지 탐색 방법 등 고객이 차량, 차량 UVO 단말 장치 및 UVO 서비스에서 설정한 값에 관한 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8 처리하는 개인 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2. 회사는 실사용 회원과 관련하여 다음의 개인 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2) 개인화 프로파일 : 좌석 세팅값, 내비게이션 설정 정보, 내비게이션 등록 위치, 최근 목적지, 즐겨찾기 등록 개수•위치, 길 안내 목적지 탐색 방법 등 고객이 차량, 차량 UVO 단말 장치 및 서비스에서 설정한 값에 관한 정보
2. 회사는 실사용 회원과 관련하여 다음의 개인 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2) 개인화 프로필 : 좌석 세팅값, 내비게이션 설정 정보, 내비게이션 등록 위치, 최근 목적지, 즐겨찾기 등록 개수•위치, 길 안내 목적지 탐색 방법 등 고객이 차량, 차량 UVO 단말 장치 및 서비스에서 설정한 값에 관한 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8 처리하는 개인 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3. 회사는 아래와 같은 준회원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① 필수 항목
3) UVO 단말 장치를 통하여 수집되는 정보 : 개인화 프로파일, 차량 작동 정보, 차량 상태 정보, 사용 이력 정보, 진단 정보, 소모품 관리 정보(자세한 항목은 정회원에 관한 사항을 참고) 중 준회원에 관련한 정보
3. 회사는 아래와 같은 준회원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① 필수 항목
3) UVO 단말 장치를 통하여 수집되는 정보 : 개인화 프로필, 차량 작동 정보, 차량 상태 정보, 사용 이력 정보, 진단 정보, 소모품 관리 정보(자세한 항목은 정회원에 관한 사항을 참고) 중 준회원에 관련한 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14 권익 침해 구제 방법 고객은 아래의 기관에 개인 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 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① 소관 업무 : 개인 정보 침해 사실 신고, 상담 신청
②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③ 전화 : (국번없이) 118
④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① 소관업무 : 개인 정보 분쟁 조정 신청, 집단 분쟁 조정 (민사적 해결)
②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③ 전화 : (국번없이) 118
④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3.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4.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 182 (cyberbureau.police.go.kr)
고객은 아래의 기관에 개인 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 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① 소관 업무 : 개인 정보 침해 사실 신고, 상담 신청
②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③ 전화 : (국번없이) 118
④ 주소 : 전라남도 나주시 진흥길 9 한국인터넷진흥원
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① 소관업무 : 개인 정보 분쟁 조정 신청, 집단 분쟁 조정 (민사적 해결)
② 홈페이지 : www.kopico.go.kr
③ 전화 : 1833-6972
④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3.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국번없이) 1301, cid@spo.go.kr (www.spo.go.kr)
4.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 182 (cyberbureau.police.go.kr)

※자세한 사항은 개정된 UVO(LGU+) 개인정보 처리방침('20년 6월 30일)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변경 약관 적용일 : 2020년 6월 30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