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주메뉴

서비스가입 바로가기 유료전환신청 연락처 남기기 기아자동차 바로가기 기아레드멤버스 바로가기
메뉴 전체보기
  • HOME >
  • 고객지원 >
  • 공지사항
  • UVO 페이스북
  • UVO 트위터

공지사항

UVO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구분. 제목 첨부 작성일
UVO [중요] UVO 스마트폰 앱 이용 방법 변경 안내 2014-11-27

UVO 스마트폰 앱 이용 방법 변경 안내

보다 강화된 UVO 스마트폰 앱(이하 앱) 이용 정책 적용에 따라 ‘UVO 계약자 외 사용자(ex : 가족 등)’의 앱 설치 시 인증 방법이 12월 말 앱 v2.20 업데이트 시점부터 변경됩니다. 앱 v2.20 업데이트 시 변경된 정책에 따라 전체 앱 이용자 모두 재인증을 받으셔야만 앱 이용이 가능합니다.

- UVO 계약자 외 사용자의 앱 설치 시 인증 방법

※ UVO 계약자의 이용 방법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변경 전(현재) -사용자 휴대전화를 통한 사용자 본인 SMS 인증만 필요

  • 1. 로그인 정보입력
  • 2. 사용자 본인 휴대전화번호 입력
  • 3. 사용자 본인 SMS인증

변경 (앱 v2.20) - 사용자 휴대전화 및 계약자 휴대전화를 통한 사용자 본인 및 계약자 SMS 인증 필요

  • 1. 로그인 정보 입력
  • 2. 사용자 본인 휴대전화번호 입력
  • 3. 계약자 및 사용자 본인 SMS 인증

※ 예시 화면으로서 화면 텍스트 내용은 일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 UVO 가입 신청서에 기입된 계약자 휴대전화번호는 스마트폰 앱 이용/관리 권한이 자동으로 부여되므로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UVO 계약자께서는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UVO 센터(1899-0606, 평일09시~18시)를 통해 미리 변경된 정보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 UVO 계약자 확인이 어려운 법인 고객의 경우 UVO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