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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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어의 정의 |
3. 가입자 : 가입 차량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에 가입한 자를 의미합니다. 가입자는 다음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① 정회원 : 가입 차량의 소유자 또는 소유자로부터 서비스의 정회원 자격 취득의 허락을 받고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이를 증명한 자를 의미합니다.
② 준회원 : 가입자 중 정회원을 제외한 자로서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정회원으로부터 차량 공유를 승인 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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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입자 : 가입 차량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에 가입한 자를 의미합니다. 가입자는 다음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① 정회원 : 가입 차량의 소유자 또는 소유자로부터 서비스의 정회원 자격 취득의 허락을 받고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이를 증명한 자를 의미합니다.
② 실사용 회원 : 가입 차량의 정회원(단, 법인에 한함)으로부터 가입 차량의 서비스 사용 권한 및 가입 차량 공유 권한을 부여받고,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이를 증명한 자를 의미합니다.
③ 준회원 : 가입자 중 정회원과 실사용 회원을 제외한 자로서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으로부터 가입 차량 공유를 승인 받은 자로서 일정한 사항에 대하여 정회원의 지위에 종속되는 가입자를 의미합니다.
※ 서비스 사용 권한 공유는 기아자동차 계정 (이하 “계정”)으로 가입한 고객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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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6 |
회원 간의 관계 |
제 6조 (정회원과 준회원의 관계)
준회원은 계약 및 서비스와 관련된 계약해지, 보상, 손해 배상과 관련하여 정회원의 지위에 종속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정회원은 언제든지 준회원의 이용 권한을 일시적, 영구적으로 회수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 약관의 개별 규정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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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조 (회원 간의 관계)
1. 준회원 및 실사용 회원은 계약 및 서비스와 관련된 계약 해지, 제19조 제1항의 보상, 제40조 제1항의 손해 배상, 기타 본 계약이 규정하는 서비스의 이용 정지, 일시 정지, 서비스 중단 등과 관련하여 정회원의 지위에 종속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예컨대 정회원에 대하여 서비스 계약이 해지되거나 서비스 이용이 정지되면, 실사용 회원 및 준회원에 대하여도 마찬가지의 효과가 발생)
2. 정회원은 언제든지 실사용 회원의 자격을 일시적, 영구적으로 회수할 수 있으며, 정회원과 실사용 회원은 준회원의 자격을 일시적, 영구적으로 회수할 수 있습니다. 실사용 회원은 정회원의 명시적인 의사(가입 차량 공유 철회 등을 포함)에 반하여 가입 차량을 공유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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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8 |
이용 계약의 체결 자격 |
1.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호의 자격을 갖춘 후 제10조의 방법에 따라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① 정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가입 차량에 대한 소유권 또는 소유권자로부터의 서비스의 정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권한을 획득하고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이를 증명함 자격 위임
② 준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가입 차량에 대하여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정회원으로부터의 차량 공유 승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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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호의 자격을 갖춘 후 제10조의 방법에 따라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① 정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 가입 차량에 대한 소유권 또는 가입 차량에 대하여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소유권자로부터 서비스의 정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권한을 획득
② 실사용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 가입 차량에 대하여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정회원(단, 법인에 한함)으로부터 서비스 사용 권한 및 차량을 공유할 수 있는 권한 획득
③ 준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 가입 차량에 대하여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으로부터 가입 차량 공유 승인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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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10 |
이용 신청 방법 |
2. 가입 차량에 대하여 준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① 온라인 가입: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정회원의 차량 공유 승인을 받아 계정을 생성한 자에 한하여 모바일 앱을 통해 약관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 등에 체크함으로써 이용 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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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입 차량에 대하여 실사용 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① 온라인 가입: 계정을 생성한 자에 한하여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약관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 등에 체크함으로써 이용 신청이 가능합니다.
3. 가입 차량에 대하여 준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① 온라인 가입: 계정을 생성한 자에 한하여 모바일 앱을 통해 약관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 등에 체크함으로써 이용 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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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11 |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
⑤ 공공의 안녕 질서 및 미풍 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자가 이용 신청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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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공공의 안녕 질서 및 미풍 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자, 이용 신청을 승낙할 시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과 정상적 제공에 현저한 지장을 가져올 우려가 있다고 회사가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자가 이용 신청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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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13 |
이용 개시일 |
1. 정회원으로 계약을 체결한 경우 서비스의 이용 개시일은 제10조 제1항에 따라 가입 신청을 완료한 후 서비스가 개통된 날로 합니다. 단, 정회원이 회사가 정한 업무 시간 이후에 개통 요청을 하는 경우 또는 개통량 증가 등의 사유로 인하여 개통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서비스를 개통합니다.
2. 준회원으로 계약을 체결한 경우 서비스의 이용 개시일은 제10조 제2항에 따라 가입 신청을 완료한 날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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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회원으로 계약을 체결한 경우, 서비스의 이용 개시일은 제10조 제1항에 따라 가입 신청을 완료한 후 서비스에 가입 완료된 날로 합니다. 단, 정회원이 회사가 정한 업무 시간 이후에 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또는 가입 신청량 증가 등의 사유로 인하여 가입 완료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서비스를 가입 완료 처리합니다.
2. 실사용 회원 또는 준회원으로 계약을 체결한 경우, 서비스의 이용 개시일은 제10조 제2항에 따라 가입 신청을 완료한 날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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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15 |
가입자의 책무 |
3. 가입자이외의 제 3자 이용에 따른 모든 책임은 가입자에게 있습니다.
5. 가입자는 회사가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영리 목적 혹은 그 준비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7. 가입자 이외의 타인이 가입자의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이는 가입자 본인의 동의 하에 비밀번호가 공유된 것으로 간주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 및 개인 프라이버시 침해와 관련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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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입자가 아닌 제3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모든 책임은 해당 제3자의 이용을 허락하는 등 그러한 이용에 책임이 있는 가입자에게 있습니다.
5. 가입자는 회사가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영리 목적 혹은 그 준비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법인인 정회원이 실사용 회원으로 하여금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7. 가입자 본인 이외의 타인이 가입자 본인의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이는 가입자 본인의 동의 하에 비밀번호가 공유된 것으로 간주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 및 개인 프라이버시 침해와 관련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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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16 |
일시 정지 |
7. 유료로 전환한 정회원에게는 일시 정지 중에도 월3,85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8. 준회원은 서비스의 일시 정지를 신청할 수 없으며, 가입 차량의 정회원이 제1항에 따라 일시 정지를 요청한 경우, 준회원의 서비스 이용도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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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유료로 전환한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에게는 일시 정지 중에도 월3,85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8. 정회원은 제1항의 일시 정지 요청 권한을 실사용 회원에게 위임할 수 있습니다. 단, 권한 위임에 대하여 별도 통보가 없는 경우, 회사는 실사용 회원에게 일시 정지에 대한 권한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준회원은 서비스의 일시 정지를 신청할 수 없으며, 가입 차량의 정회원이 제1항에 따라 또는 실사용회원이 제8항에 따라 일시 정지를 요청한 경우, 준회원의 서비스 이용도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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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17 |
이용 정지 |
2. 준회원이 제 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정회원의 이용은 정지되지 않습니다. 다만, 정회원이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준회원의 이용도 정지될 수 있습니다.
8. 연 정액으로 납입하는 정회원은 이용 정지 중에도 월 이용 요금이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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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준회원이 제 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정회원 및 실사용 회원의 이용은 정지되지 않으며, 실사용 회원이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정회원의 이용은 정지되지 않습니다. 단, 정회원이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준회원 및 실사용 회원의 이용도 정지될 수 있으며, 실사용 회원이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준회원의 이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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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22 |
계약의 변경 |
1. 가입자가 계약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가입자는 UVO 센터를 통하거나 영업소 또는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 (https://red.kia.com)를 통하여 회사가 정한 변경 절차를 수행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변경 신청에 응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자가 요금 등을 미납한 채 변경 신청한 경우
② 압류, 가압류 및 가처분된 단말 장치의 가입자가 변경 신청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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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계약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UVO 센터를 통하거나 영업소 또는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 (https://red.kia.com)를 통하여 회사가 정한 변경 절차를 수행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변경 신청에 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요금 등을 미납한 채 변경 신청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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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23 |
계약의 해지 |
1. 가입자는 언제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을 해지하기 위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정회원은 계약 해지 신청에 앞서 미지불된 요금 등을 완납해야 합니다.
② 가입자는 회사가 정한 업무 시간에 영업소를 방문하거나 UVO 센터를 통하여 필요한 구비 서류(별표1 참조)를 제출해야 합니다.
③ 가입자는 계약을 해지하고 가입 차량 및 단말 장치를 제3자에게 양도할 경우 가입 차량의 단말 장치에 입력된 자신의 개인 정보를 소정의 절차에 따라 삭제해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아니함으로 인하여 가입자의 개인 정보가 침해 당하는 등 가입자에게 피해가 발생할 경우 그로 인한 책임을 전적으로 가입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14일 전까지 그 사유를 가입자에게 통지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사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명의를 도용하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한 청약임이 확인된 때
② 이용 요금 미납 등 제17조 제1항에 기재된 사유로 이용이 정지된 후 1개월 이내 이용 정지 사유를 해소하지 아니하거나 위 사유가 재발할 것이 명백한 경우
③ 이동 통신 사용에 관한 의무를 이행하지 못한 경우
④ 가입자가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⑤ 서비스 가입자가 정당하지 않은 사유(악의적인 서비스 남용, 욕설 및 성희롱 발언 등)로 서비스 제공을 방해 한 경우 유료 가입 시뿐만 아니라 당사가 제공 중인 무료 기간 중이라 하더라도 당사는 직권으로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⑥ 관계사와의 계약 종료, 정부의 명령이나 지도, 기타 규제, 그 밖의 급격한 영업 환경의 변화 등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⑦ 기타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계약이 제 2항에 의하여 해지된 경우 정회원은 미납된 요금을 즉시 완납해야 하며, 회사는 제2항에 따른 계약의 해지에 따라 정회원이 받는 불이익에 대하여 어떤 보상도 하지 않습니다.
4. 가입자가 해지를 요청한 경우 당일 계약이 해지되나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다음 영업일 혹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해소되는 시점에 해지된 것으로 보며, 정회원은 해지의 지연으로 추가 발생한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① 회사가 정한 업무 시간 이후에 해지 요청한 경우
② 해지 시 필요한 구비서류가 미비 되었거나, 신청서 기재 사항이 누락되어 당일 보완이 어려운 경우
③ 가입자 이외의 다른 사람이 신청할 경우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동의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5. 가입자가 본 약관에 따른 계약을 해지하지 않고 계정 이용약관만 해지하는 경우 서비스 중 모바일 앱을 통하여 제공되는 부분은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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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언제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을 해지하기 위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계약 해지 신청에 앞서 미지불된 요금 등을 완납해야 합니다.
②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회사가 정한 업무 시간에 영업소를 방문하거나 UVO 센터를 통하여 필요한 구비 서류(별표1 참조)를 제출해야 합니다.
③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계약을 해지할 경우, 특히 가입 차량 및 단말 장치를 제3자에게 양도할 경우, 가입 차량의 단말 장치에 입력된 자신의 개인 정보를 소정의 절차에 따라 삭제해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가입자의 개인 정보가 침해당하는 등 가입자에게 피해가 발생할 경우, 그로 인한 책임을 전적으로 삭제의 책임이 있는 해당 가입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14일 전까지 그 사유를 해당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사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명의를 도용하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한 청약임이 확인된 때
② 이용 요금 미납 등 제17조 제1항에 기재된 사유로 이용이 정지된 후 1개월 이내 이용 정지 사유를 해소하지 않거나 위 사유가 재발할 것이 명백한 경우
③ 이동 통신 사용에 관한 의무를 이행하지 못한 경우
④ 가입자가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⑤ 서비스 가입자가 정당하지 않은 사유(악의적인 서비스 남용, 욕설 및 성희롱 발언 등)로 서비스 제공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법령을 위반한 경우, 기타 계약을 유지할 경우, 서비스 가입자의 행위로 인하여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과 정상적 제공에 현저한 지장이 발생할 우려가 있다고 회사가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경우
⑥ 관계사와의 계약 종료, 정부의 명령이나 지도, 기타 규제, 그 밖의 급격한 영업 환경의 변화 등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⑦ 기타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본 조의 사유가 있는 경우, 유료 가입 시뿐만 아니라 당사가 제공 중인 무료 기간 중이라 하더라도 당사는 직권으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계약이 제2항에 의하여 해지된 경우,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미납된 요금을 즉시 완납해야 하며, 회사는 제2항에 따른 계약의 해지에 따라 가입자가 받는 불이익에 대하여 어떤 보상도 하지 않습니다.
4.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해지를 요청한 경우, 당일 계약이 해지되나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다음 영업일 혹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해소되는 시점에 해지된 것으로 보며,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해지의 지연으로 추가 발생한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① 회사가 정한 업무 시간 이후에 해지 요청한 경우
② 해지 시 필요한 구비서류가 미비 되었거나, 신청서 기재 사항이 누락되어 당일 보완이 어려운 경우
③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 이외의 다른 사람이 신청할 경우,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동의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5.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본 약관에 따른 계약을 해지하지 않고 계정 이용약관만 해지하는 경우, 서비스 중 모바일 앱을 통하여 제공되는 부분은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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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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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의 종료 |
1. 정회원으로서 계약을 체결한 경우,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면 계약은 자동으로 즉시 해지됩니다.
① 제33조 제4항에 따른 요금 감면이 종료되거나 불리하게 변경됨에도 불구하고 종료일 또는 불이익 변경일까지 제33조 제5항에 따른 동의를 받지 못한 경우
2. 준회원으로서 계약을 체결한 경우,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면 계약은 자동으로 즉시 해지됩니다.
① 가입 차량에 대하여 회사와 정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해제•취소•이용 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효력을 상실한 경우
② 가입 차량에 대하여 정회원이 공유 권한을 회수하는 등으로 인하여 준회원이 공유 권한을 상실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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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회원으로서 계약을 체결한 경우,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면 계약은 자동으로 즉시 해지됩니다.
① 제33조 제4항에 따른 요금 감면이 종료되거나 불리하게 변경됨에도 불구하고 종료일 또는 불리하게 변경되는 일자까지 제33조 제5항에 따른 동의를 받지 못한 경우
2. 실사용 회원으로서 계약을 체결한 경우,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면, 계약은 자동으로 즉시 해지됩니다.
① 가입 차량에 대하여 회사와 정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이 해지•해제•취소•이용 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효력을 상실한 경우
② 가입 차량에 대하여 정회원이 실사용 회원의 서비스 이용 권한 및 가입 차량 공유 권한을 회수하는 등으로 인하여 실사용 회원이 제 8조 제1항 제2호의 자격을 상실한 경우
3. 준회원으로서 계약을 체결한 경우,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면 계약은 자동으로 즉시 해지됩니다.
① 가입 차량에 대하여 회사와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해제•취소•이용 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효력을 상실한 경우
② 가입 차량에 대하여 정회원이 실사용 회원의 서비스 이용 권한 및 가입 차량 공유 권한을 회수하는 등으로 인하여 실사용 회원이 제8조 제1항 제2호의 자격을 상실한 경우
③ 가입 차량에 대하여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준회원의 가입 차량 공유 승인을 철회하는 등으로 인하여 준회원이 제8조 제1항 제3호의 자격을 상실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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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28 |
UVO 서비스의 조건 |
2. 도난 추적 및 원격 제어 서비스는 차량의 전류 공급 안정성을 위해 시동이 꺼진 후 UVO 1.0은 48시간, UVO 2.0 및 UVO 3.0은 96시간까지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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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도난 추적 및 원격 제어 서비스는 차량의 전류 공급 안정성을 위해 시동이 꺼진 후 UVO 1.0은 48시간(단, 2015년 4차 정기 업데이트 설치 시 96시간), UVO 2.0 및 UVO 3.0은 96시간, 10.25인치 이상의 내비게이션 장착 차종은 168시간까지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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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33 |
요금의 종류 |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정회원에게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2. 정회원이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5. 회사는 정회원이 제4항에 따라 받는 요금 감면이 종료되거나,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사전에 이를 통지하여야 하며, 정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구체적인 절차에 관해서는 제3조 제2항, 제3항의 규정을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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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에게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2.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5. 회사는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제4항에 따라 받는 요금 감면이 종료되거나,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사전에 이를 통지하여야 하며,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구체적인 절차에 관해서는 제3조 제2항, 제3항의 규정을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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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34 |
요금 등의 산정 및 계산 방법 |
1. 이용 요금은 서비스 개통일로부터 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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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 요금은 서비스 가입 완료일로부터 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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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35 |
요금 등의 납입 기일 및 납입 방법 |
1. 이동 통신사는 정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방법 및 기일에 요금 등을 납입하도록 청구합니다. 단, 제 38조 제1항에 따라 제3자를 요금 납입 의무자로 지정한 경우 정회원에 대한 청구에 갈음하여 제3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이동 통신사는 요금 등의 납입 청구서를 납입 기일 5일전까지 가입자에게 도달하도록 발송합니다. 단, 천재지변 및 우편물 폭주 시에는 가입자 도달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정회원은 이동 통신사가 정한 수납 대행 기관에 의해 본인(제38조 제1항에 따라 제3자를 요금 납입 의무자로 지정한 경우, 제3자)이 지정하고 이동 통신사가 승인한 방법에 따라 이용 요금을 지불하기로 하며, 납부인과 수납 대행 기관 사이에서 납입 대행과 관련된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당사자 간에 해결하는 것으로 하고 이동 통신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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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동 통신사는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방법 및 기일에 요금 등을 납입하도록 청구합니다. 단, 제38조 제1항에 따라 제3자를 요금 납입 의무자로 지정한 경우,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에 대한 청구에 갈음하여 제3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이동 통신사는 요금 등의 납입 청구서를 납입 기일 5일전까지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에게 도달하도록 발송합니다. 단, 천재지변 및 우편물 폭주 시에는 도달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이동 통신사가 정한 수납 대행 기관에 의해 본인(제38조 제1항에 따라 제3자를 요금 납입 의무자로 지정한 경우, 제3자)이 지정하고 이동 통신사가 승인한 방법에 따라 이용 요금을 지불하기로 하며, 납부인과 수납 대행 기관 사이에서 납입 대행과 관련된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당사자 간에 해결하는 것으로 하고 이동 통신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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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36 |
체납 요금의 징수 |
1. 이동 통신사는 요금 등의 납부 통지를 받은 정회원이 납부 기한까지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그 미납 요금을 익월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
2. 요금 등을 지정한 기일까지 납입하지 아니한 때에는 그 요금의 100분의 2에 상당하는 가산금을 부과합니다. 회사는 정회원이 이용 요금을 미납한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채권 추심 전문 기관에 의뢰하여 이용 요금을 추심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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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동 통신사는 요금 등의 납부 통지를 받은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납부 기한까지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그 미납 요금을 익월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
2. 요금 등을 지정한 기일까지 납입하지 않은 때에는 그 요금의 100분의 2에 상당하는 가산금을 부과합니다. 회사는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이용 요금을 미납한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채권 추심 전문 기관에 의뢰하여 이용 요금을 추심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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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37 |
요금 등의 이의 신청 |
1. 정회원은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이의 신청에 대하여 접수 후 즉시 이의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10일 이내에 가입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처리하지 못한 경우 처리 기간을 재지정하여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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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이의 신청에 대하여 접수 후 즉시 이의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10일 이내에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처리하지 못한 경우, 처리 기간을 재지정하여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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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38 |
납부인 및 연대 책임 |
1. 정회원은 본인 혹은 제3자를 요금 납입 의무자로 지정할 수 있으나 납입에 대한 법률상의 책임은 정회원이 집니다.
2. 제 1항의 제3자를 요금 납입 의무자로 지정한 경우 정회원은 제3자의 CMS 출금 동의서 혹은 신용카드 사본과 주민등록증 사본을 이동 통신사에 제시해야 합니다.
3. 제1항의 제3자를 요금 납입 의무자로 지정한 경우 회사는 지정된 요금 납입 의무자에게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4. 정회원은 본인의 실제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정회원의 단말 번호에 부과된 모든 요금 및 기타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 타인의 권한 없는 사용이 발생한 경우로서, 그러한 사용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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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본인 혹은 제3자를 요금 납입 의무자로 지정할 수 있으나 납입에 대한 법률상의 책임은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집니다.
2. 제 1항의 제3자를 요금 납입 의무자로 지정한 경우,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제3자의 CMS 출금 동의서 혹은 신용카드 사본과 주민등록증 사본을 이동 통신사에 제시해야 합니다.
3. 제1항의 제3자를 요금 납입 의무자로 지정한 경우, 회사는 지정된 요금 납입 의무자에게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4.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은 본인의 실제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의 단말 번호에 부과된 모든 요금 및 기타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 가입자가 아닌 제3자의 권한 없는 사용이 발생한 경우, 그러한 사용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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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39 |
요금 등의 반환 |
1. 이동 통신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하거나 차기 요금에서 정산합니다.
2. 이동 통신사는 요금 등을 반환하여야 할 가입자에게 요금 등의 미납이 있을 경우, 반환하여야 할 요금 등에서 이를 우선 변제하고 이동 통신사가 정한 방식에 의해 반환할 수 있습니다.
3. 이동 통신사는 연 정액으로 납입하는 요금의 반환을 요청받은 경우 회사가 정한 반환금 산정 원칙에 따라 산정된 금액을 반환하여야 하나,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반환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연간 요금제에 가입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② 연간 요금제에 가입한 이후 서비스를 사용한 적이 있는 경우
4. 이동 통신사는 연 정액으로 납입하는 요금의 반환을 해야 할 경우 월 정액으로 납입하는 요금을 일할 계산하여 차감 후 반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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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동 통신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하거나 차기 요금에서 정산합니다.
2. 이동 통신사는 요금 등을 반환하여야 할 가입자에게 요금 등의 미납이 있을 경우, 반환하여야 할 요금 등에서 이를 우선 변제하고 이동 통신사가 정한 방식에 의해 반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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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40 |
손해 배상의 내용 |
5. 제 1항에 따른 손해 배상 책임과 관련하여 회사는 정회원에 대해서만 책임을 부담하며 준회원에게는 손해 배상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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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1항에 따른 손해 배상 책임과 관련하여 회사는 정회원에 대해서만 책임을 부담하며 준회원과 실사용 회원에게는 손해 배상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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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41 |
손해 배상의 조건 |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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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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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44 |
정보 주체 결정의 한계와 정보 주체의 추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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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회원(개인인 경우에 한하며, 이하 본 조에서 같음)과 실사용 회원, 그리고 준회원은 동일한 가입 차량 및 단말 장치를 이용하면서 서비스를 공동으로 사용하고, 경우에 따라 제3자 또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단말 장치를 통하여 수집되는 운행 정보, 위치 정보, 기타 서비스 또는 차량 사용 이력에 관한 정보가 정회원, 실사용 회원, 준회원 또는 제3자의 것인지 여부를 명확히 구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제1항과 같이 정보 주체의 귀속을 명확히 밝히기 어려운 경우가 있으므로,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서 계정에 로그인 후 계정과 연동된 동일한 가입 차량 및 단말 장치를 이용하며 수집•생성된 운행 정보 및 위치 정보는 단말 장치에서 선택한 운전자를 기준으로 추정하며, 운전자 선택이 없거나 계정이 연동되지 않은 경우에는 정회원(법인의 경우에는 실사용 회원)의 정보로 추정합니다.
3. 제2항에 언급된 정보 주체 결정상의 한계는 서비스 및 단말 장치의 기능•설계상 정상적인 결과로, 서비스 및 단말 장치의 결함에 해당하지 않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가입자 및 제3자에 대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 및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가입자(법인인 정회원 제외)는 회사에 자신이 특정 정보의 정보 주체라는 점을 소명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정보 주체로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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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45 |
가입자 상호간, 타 운전자에 대한 정보의 노출 가능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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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입 차량의 단말 장치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가입자가 설정한 최근 목적지, 개인별 설정 등의 정보)은 가입 차량을 운전하는 다른 가입자 및 제3자 또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앱 계정과 차량 단말 계정을 연동하여 이용하는 개인화 서비스는 가입자가 단말 장치에서 비밀번호 등을 설정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때 계정을 로그아웃함으로써 이러한 접근을 일부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로그인한 상태에서 준회원에게 차량을 사용하도록 할 경우, 준회원 역시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의 개인화 서비스 정보에 접근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와 같이 로그아웃이 되지 않은 채 인도함으로써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 및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주차 위치 찾기 서비스를 통하여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차량과 일정한 거리에 있는 경우, 준회원이 차량을 주차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회원 또는 실사용 회원이 준회원과 차량을 공유한 경우, 준회원도 일정한 거리 내에서 주차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가입자가 차량을 주차한 위치가 일정한 거리 내에 있는 다른 가입자에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3. 제1, 2항과 같은 정보의 공유 내지 접근은 서비스 및 단말 장치의 기능•설계상 정상적인 결과로, 서비스 및 단말 장치의 결함에 해당하지 않으며, 가입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이 점을 충분히 유의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이로 인하여 가입자 및 제3자에 대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 및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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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44 |
가입자 상호간, 타 운전자에 대한 정보의 노출 가능성 |
1. 정회원과 준회원이 동일한 가입 차량에 관하여 서비스를 공동으로 사용하는 경우, 월간 리포트 등의 서비스를 통하여 각자가 가입 차량을 운행하며 생성된 정보(운전 습관, 주행 거리 등의 운행 정보)가 상호 공유될 수 있습니다.
2. 가입 차량의 단말 장치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가입자가 설정한 최근 목적지, 개인별 설정 등 정보)는 가입 차량을 운전하는 다른 가입자 기타 제3자 또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단, 가입자는 단말 장치에서 제공되는 보안 설정을 적용함으로써 이러한 접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과 같은 정보의 공유 내지 접근은 서비스 및 단말 장치의 기능•설계상 정상적인 결과로서, 서비스 및 단말 장치의 결함에 해당하지 아니하며, 가입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이 점을 충분히 유의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이로 인하여 가입자 및 제3자에 대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 및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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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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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45 |
정보의 정확성 |
정회원과 준회원은 동일한 가입 차량 및 단말 장치를 이용하면서 서비스를 공동으로 사용하고, 경우에 따라 제3자 또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단말 장치를 통하여 수집되는 운행 정보 및 위치 정보가 정회원, 준회원 또는 제3자의 것인지 여부를 명확히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명확히 구별되지 않는 경우 그 운행 정보 및 위치 정보는 정회원의 정보로 추정됩니다. 이는 서비스 및 단말 장치의 기능•설계상 정상적인 결과로서, 서비스 및 단말 장치의 결함에 해당하지 아니하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가입자 및 제3자에 대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 및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예컨대 정회원이 개인 위치 정보의 수집•이용•제공의 일시 중지를 요구할 경우, 이로 인하여 준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가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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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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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46 |
정보 주체의 권리 및 한계 |
1.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위치정보사업/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가입자의 개인 정보 및 개인 위치 정보에 대한 권리를 존중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 요청이 완전하게 이행되지 않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① 제45조에 해당하는 경우, 가입자의 개인 정보 열람 등 요청에 대하여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전달될 수 있습니다.
② 제45조에 언급된 이유로, 준회원은 본인의 개인(위치) 정보라는 점을 이유로 회사에 대하여 법률상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는 경우 대상 정보가 본인의 개인(위치) 정보라는 점을 회사에 소명하여야 합니다.
③ 준회원이 제1항 또는 제2항에 따른 권리 행사를 함으로 인하여 정회원과 공동으로 사용하는 서비스의 품질이 저해되는 등 정회원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생길 우려가 있는 경우 회사는 준회원의 청구에 대한 정회원의 동의를 요구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의 사유로 인하여 가입자에게 어떠한 손해 또는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가입자에 대하여 이를 이유로 한 어떠한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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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위치정보사업/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가입자(법인인 정회원을 제외하며, 이하 본 조에서 같음)의 개인 정보 및 개인 위치 정보에 대한 권리를 존중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 요청이 완전하게 이행되지 않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① 제45조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가입자의 개인 정보 열람 등 요청에 대하여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전달될 수 있습니다.
② 제45조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단말 장치에서 선택할 수 있는 운전자가 아닌 준회원은 제45조의 추정에도 불구하고, 본 조항에 기재된 개인(위치) 정보가 본인의 개인(위치) 정보라는 점을 이유로 회사에 대하여 법률상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는 경우, 대상 정보가 본인의 개인(위치) 정보라는 점을 회사에 소명하여야 합니다.
③ 준회원이 제1항 또는 제2항에 따른 권리 행사를 함으로 인하여 정회원 및 실사용 회원과 공동으로 사용하는 서비스의 품질이 저해되는 등 정회원과 실사용 회원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생길 우려가 있는 경우, 회사는 준회원의 청구에 대한 정회원과 실사용 회원의 동의를 요구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의 사유로 인하여 가입자에게 어떠한 손해 또는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가입자에 대하여 이를 이유로 한 어떠한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가입 차량 및 단말 장치를 이용하여 수집•생성된 운행 정보가 누적되어 발생되는 정보와 누적된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하여 발생되는 통계 정보들은 운행 정보를 생성한 모든 가입자의 정보로 보며, 모든 가입자가 이 정보에 대한 권리 행사가 가능합니다. 단, 본 조 제2항 제3호의 제한은 여기에도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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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별표 |
2 |
요금표 |
UVO 3.0 요금제
- 차량 관리 : 차량 진단, 월간 리포트, 운행 정보, 무선 업데이트, 안전 운전 습관
- 길 안내 : UVO 길 안내, 포털 사이트 지역 검색, 내 차 위치 공유, 서버 기반 음성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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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O 3.0 요금제
- 차량 관리 : 차량 진단, 월간 리포트, 운행 정보, 무선 업데이트, 안전 운전 습관, 배터리 방전 알림
- 길 안내 : UVO 길 안내, 포털 사이트 지역 검색, 내 차 위치 공유, 서버 기반 음성인식, 최종 목적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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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별표 |
3 |
서비스 항목 및 내용 |
UVO 3.0 서비스 항목 및 내용
주차 위치 확인
차량의 주차 위치를 비상등 점멸, 경적 알림의 방법으로 확인하거나 모바일 앱의 지도 상에 내 차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앱의 지도를 통해 확인하는 경우 주차 위치 확인 서비스를 실행한 스마트폰과 차량이 일정 거리 이내에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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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O 3.0 서비스 항목 및 내용
주차 위치 확인
차량의 주차 위치를 비상등 점멸, 경적 알림의 방법으로 확인하거나 모바일 앱의 지도나 차량 주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앱의 지도를 통해 확인하는 경우, 주차 위치 확인 서비스를 실행한 스마트폰과 차량이 일정 거리 이내에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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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별표 |
3 |
서비스 항목 및 내용 |
도난 추적
차량의 주차 위치를 비상등 점멸, 경적 알림의 방법으로 확인하거나 모바일 앱의 지도 상에 내 차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앱의 지도를 통해 확인하는 경우 주차 위치 확인 서비스를 실행한 스마트폰과 차량이 일정 거리 이내에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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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난 추적
차량 도난 시 UVO 긴급 구난 센터에서 도난 차량의 위치 정보 및 주행 경로 등을 경찰에 제공하고, 필요시 주행 중인 차량의 속도를 줄이거나 시동을 걸리지 않게 하여 효과적이고 신속한 도난 차량 추적을 지원합니다.
※ 도난 추적 지원 시간
- 실시간 위치 정보 : 시동이 꺼진 시점으로부터 96시간
단, 10.25인치 이상의 내비게이션 장착 차종 및 레이(TAM) 2020년
형 이후 차종은 168시간
- 과거 위치 정보 : 위치 정보 수집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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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별표 |
3 |
서비스 항목 및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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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방전 알림
차량을 장기간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주행 권고 안내 메시지를 발송해 드립니다. (적용 차종은 UVO 사이트 (http://uvo.kia.com)를 통해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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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별표 |
3 |
서비스 항목 및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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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목적지 안내
차량 정차 후 최종 목적지까지의 도보 경로를 안내합니다. (적용 차종은 UVO 사이트(http://uvo.kia.com)를 통해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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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별표 |
3 |
서비스 항목 및 내용 |
※ 원격 제어 서비스는 시동 종료 후 96시간 이내에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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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격 제어 서비스는 시동 종료 후 96시간 이내에만 제공됩니다. 단, 10.25인치 이상의 내비게이션 장착 차종 및 레이(TAM) 2020년형 이후 차종은 168시간 이내에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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