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제목 | 첨부 | 작성일 |
---|---|---|---|
UVO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스마트폰 앱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 2014-04-09 | |
항상 UVO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보다 안전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특히 UVO 스마트폰 앱의 비밀번호를 보안에 취약한 동일 숫자 4자리(예:0000, 1111 등), 연속된 숫자 4자리(예:1234, 5678 등), 출생년도, 생일, UVO 전화번호 뒤 4자리 등으로 설정하신 고객분들께서는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PC : Q 멤버스 로그인 > MY 멤버스 > 나의 차량 조회 > 모젠/UVO > 단말기 계약정보 > 인증 비밀번호 수정 (바로가기) 2. 전화 : UVO 센터(1899-2121) > 2번(가입자 서비스 요청) > 가입자 정보 입력 > 0번(상담원 연결) > 가입자 본인 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 및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많은 참여와 협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