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 버전의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와 지도가 무선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와 지도가 최신 버전으로 무선 업데이트됩니다.
·업데이트 가능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있을 경우 차량 시동을 켜실 때 무선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참고하세요
- UVO 내비게이션 장착 차량에서만 제공됩니다.
- 무선 업데이트 최종 단계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내비게이션 및 후방 카메라 등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원격으로 차량을 점검하실 수 있습니다.
ㆍ원격으로 차량의 연료나 타이어 등의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ㆍUVO(버스 전용) 앱을 통해 제공됩니다.ㆍUVO(버스 전용) 앱에서 ‘원격진단’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ㆍ차량 진단 이력을 조회하시려면 진단 결과 화면에서 ‘진단이력’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01 ‘ ’ 버튼 선택
-
02 ‘원격진단’ 버튼 선택
-
03 비밀번호 입력
-
04 원격 차량 진단 결과 확인
참고하세요
- 차량의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 원격 진단을 진행하여 진단 결과가 시스템의 진단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원격 차량 진단 결과는 차량의 신호를 통해 추정한 1차 진단 결과입니다. 상세한 진단은 기아자동차 서비스 센터 또는 서비스 협력점을 방문하셔서 진행해 주세요.
- UVO(버스 전용) 앱으로 서비스 이용 시 가입하신 통신사 및 요금제의 종류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UVO(버스 전용) 앱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 대상으로 제공되며 호환 폰 리스트는 자료실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시동 Off 후 96 이내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차량 관제 홈페이지에서 발송된 업무 지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차량 관제 홈페이지에서 발송된 업무 지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ㆍUVO(버스 전용) 앱의 ‘업무 지시 확인’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
01 ‘ ’ 버튼 선택
-
02 ‘업무 지시 확인’ 버튼 선택
-
03 차량 번호 확인 후 선택
-
04 업무 지시 내용 확인
참고하세요
- UVO 내비게이션 장착 차량에서는 단말 장치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VO(버스 전용) 앱으로 서비스 이용 시 가입하신 통신사 및 요금제의 종류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UVO(버스 전용) 앱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 대상으로 제공되며 호환 폰 리스트는 자료실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주유 내역을 차량 관제 홈페이지로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ㆍ주유 내역이 표시된 주유기의 사진을 촬영하셔서 주유량과 주유 금액을 차량 관제 홈페이지로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ㆍUVO(버스 전용) 앱의 ‘주유 내역 제출’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
01 ‘ ’ 버튼 선택
-
02 ‘주유 내역 제출’ 버튼 선택
-
03 주유 내역 촬영
-
04 ‘제출하기’ 버튼 선택
-
05 ‘확인’ 버튼 선택
참고하세요
- UVO(버스 전용) 앱으로 서비스 이용 시 가입하신 통신사 및 요금제의 종류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UVO(버스 전용) 앱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 대상으로 제공되며 호환 폰 리스트는 자료실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연비 운전 점수와 연비 운전을 위한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최근 7일 동안의 주행 패턴을 분석하여 산정된 연비 운전 점수와 연비 향상을 위한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UVO(버스 전용) 앱의 ‘연비 운전 가이드’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
01 ‘ ’ 버튼 선택
-
02 ‘연비 운전 가이드’ 버튼 선택
-
03 연비 운전 가이드 확인
참고하세요
- 연비 운전 등급은 동일 차량을 이용하시는 다른 UVO 가입 고객님들의 평균과 비교한 결과입니다. 따라서 정체가 심한 도로로 운행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소통이 원활한 도로로운행하시는 고객님들에 비해 등급이 다소 낮게 산정될 수 있습니다.
- UVO(버스 전용) 앱으로 원격 제어 서비스 이용 시 가입하신 통신사 및 요금제의 종류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UVO(버스 전용) 앱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 대상으로 제공되며 호환 폰 리스트는 자료실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단말 장치의 개조,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차량별 정보 확인과 업무 지시를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ㆍ차량 관제 홈페이지에서 차량별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업무 지시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차량 운행 현황
: 운행 현황 확인, 운행 일지 확인, 업무 지시 보내기
- 차량 정비
: 원격 진단, 주유 이력 확인
- 연비 운전 가이드
: 연비 운전 점수 확인, 연비 운전 Tip 확인
- 관제 환경 설정
: 차량 그룹 설정, 차량별 권한 설정, 비상 연락망 관리ㆍ홈페이지(http://vms.kia.com) 접속 후 하단의 ‘계정 생성’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 개인 또는 법인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법인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가입 시 등록하신 차량뿐만 아니라 해당 법인 명의로 UVO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차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차량 계약 고객님의 성함(법인명)과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입력하신 가입 정보와 차량 계약 정보가 다를 경우 가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ㆍ로그인 하신 후 각종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업무 지시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참고하세요
- UVO 가입 고객님만 차량 관제 홈페이지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브라우저의 버전에 따라 양식이 일부 깨질 수 있습니다.